인테리어업 홈페이지 제작
고객이 궁금한 것은 바로 포트폴리오, 거기에서 시작합니다.
5 CHECK LIST
인테리어업의 홈페이지에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샤픈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들이니 꼭 홈페이지 제작시 참고해 주세요.
이것만 지켜도 실패는 하지 않을거에요.
사진을 많이 업로드 해야합니다. 서버의 하드용량이 무제한이어야 스트레스 없이 홈페이지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 종목을 정확하게 구분해주세요. 상가, 아파트, 단독, 일반장판 등의 각 사례구분이 필요합니다.
주 종목들을 구분 후 해당사항에 맞는 사진들을 폴더별로 정리해두세요. 꼭 한번은 필요한 절차입니다.
고객마다 원하는 컨셉과 취향이 있습니다. 우리 홈페이지의 첫 페이지에서 다양한 컨셉을 확인하게 해주세요.
내가 하고 싶은 디자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싶어합니다. 각 포트폴리오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적어주세요.
일반적인 호스팅제품 예시
'하드' 부분이 무제한이어야 좋습니다.
일반적인 호스팅사들에서는 무제한상품이 있는 경우가 있고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업종은 사진을 많이 올려야 하고 관리자가 매번 용량을 줄여서 올리기가 힘들어
꼭 무제한 하드용량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진은 적당히 조금만 올려야겠다면 용량을 중간쯤으로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꼭 전문가와 하드용량에 대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내 상가를 인테리어 하고자 하는 고객은 업체의 상가인테리어 사례를 많이 보고 싶어 합니다. 경험이 많은지, 잘 하는지를 확인하면서 온라인에서의 신뢰를 얻고 싶어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업종별 포트폴리오를 상세하게 구분하되 포트폴리오 사례들의 양에 따라 적절히 업종을 구분하시기 바랍니다.
평수별 구조별 아파트 인테리어 사례가 있으면 좋습니다. 게다가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인테리어를 했던 곳이라면 더욱 반가울것입니다.
지역권 내에서 아파트를 주로하는 인테리어 업체라면 각 아파트별 인테리어 사례를 구분해서 올려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떻게 구분해서 보여주느냐가 온라인상에서는 좋은 마케팅키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 예쁜 디자인을 말하는 것보다는 업종별, 각 파트별 중요사항들을 같이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쁘지만 동선이 꼬이는 인테리어보다는 예쁘면서 환자 동선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인테리어를 제안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업계에서의 전문성을 홈페이지에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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